조회 수 9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KOREA 코리아 페스티벌in St.Petersburg
1.jpg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컨설팅 & 마케팅 러스코리아 RUSKOREA입니다.
3.jpg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소재한 러스코리아는 한국 기업의 러시아 진출을 컨설팅하고 국가적인 행사 및 
다양한 문화 교류 행사를 주관하는 회사입니다.

올해는 ‘4월 코리아 페스티벌 in 상트페테르부르크’와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7월 FIFA FANZINE in Saint. Petersburg 
코리아데이 행사’와 ‘7월 부산데이 행사’ 등 다양한 정부 행사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2.jpg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 4월, 또 한 번 한류 문화의 축제를 기획하고 있는 러스코리아는 ‘듣고, 보고, 소통하는’ 슬로건으로 한국을 알릴뿐만 아니라 러시아인과 한국인, 기업과 개인들이 함께 참여하여 즐기는 코리아 페스티발을 론칭하려고 합니다.


 한국인의 문화를 다각 면에서 접해볼 수 있도록 한국 영화를 관람하는 콘텐츠, 패션 스타일리스트를 초청하여 한국 패션에 대한 소개, 유명한 한국 강사를 초청하여 한국에 대한 강의, 한국 동양화 전시회를 위한 지식 존을 기획했습니다. 

5.jpg




코리아 페스티벌은 2017년도에 항공잡지사 S7이 선정한 5월 가장 화젯거리인 러시아 행사로 뽑혔으며 YTN과 상트페테르부르크 방송국에도 소개되는 등 많은 이들이 관심을 두는 행사로 자리매김 되었습니다. 
8.jpg


9.jpg

 10대부터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준비하기 위해 ‘퍼니 존’과 ‘지식 존’, 2개의 파티션으로 분리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한국 제품 판매 및 홍보, 공연, 그림 전시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실 분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조회 수 16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컨설팅 & 마케팅
러스코리아 RUSKOREA 운영이사 양희우 입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소재한 '러스코리아'는 한국 기업의 러시아 진출을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현지 프로모션에 초점을 둔 마케팅 플랫폼을 갖추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기업의 해외 진출과 관련한 소식이 국내에도 잘 알려져 결과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국내 마케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러스코리아는 일 년에 4회 이상의 행사를 기획하며 오프라인으로도 한국과 기업 그리고 문화적 교류를 알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부산 데이를 통하여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성공적으로 부산을 알리고 한국 기업과 문화를 소개하였고... 
2만여 명의 상트 시민이 참여하여 재미있게 한국과 부산을 러시아에 알린 성공적인 행사였습니다.


ROKO Festival in St.Petersburg ( Feel! Taste! Listen! Together!)

따뜻한  5월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다시 한번 한류 문화의 축제를 기획하고 있는 러스코리아와 로코는 느끼고! 맛보고! 듣고! 함께 즐기는! 
로코 페스티벌을 론칭하며 소개하려고 합니다! 

1.png



참여 기업과 후원사 등이 정해지면 새로운 디자인의 포스터와 입장권 현수막 등이 제작되어 온. 오프라인 그리고 영상을 통하여 50만 명 이상에게 노출되는 효과의 광고물 제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png





3.png






4.png



러스코리아와 상트페테르부르크 한인회가 함께 주관하여 러시아 푸틴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그리고 젊은이부터 어르신들까지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후원사 및 행사 참가 기업 및 개인들은 모집이 끝나는 대로 기재할 예정입니다.

5.png



지난 여러 번의 행사에서 얻은 가장 큰 수익 중의 하나는 2일간의 행사가 엄청난 파급효과가 있고 빅 데이터를 수집하고 제품을 직접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알리면서 SNS , 유투브 등의 인터넷으로도 확산시키는 목적으로 홍보의 효과를 높이려고 기획하고 있습니다.

6.png



7.png



8.png



전시 홍보관과 음식부스 그리고 문화 행사 등의 컨텐츠 외에도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행사 참여를 원하시거나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귀를 열고 있겠습니다.

9.png



러스코리아의 마케팅 플랫폼을 통하여 러시아 전체에 행사를 광고합니다! 홍보영상 및 포스터, 판촉물을  제작하여 SNS & 영상 , 오프라인
2만 장의 홍보 전단 등으로  50만 뷰 이상의 노출이 예상됩니다

10.png



러스코리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민경하 & The Tea Party 등 30만 구독자 및 러시아 인기 유투버들의 플랫폼을 통하여 최대한의 행사 홍보 콘텐츠 노출이 예상됩니다.


image_1273487721487778169169.jpg


11.png



지난 부산 데이 후, SNS 및 언론 그리고 유튜브를 통하여 수천 개의 사진 및 영상 컨텐츠가 배포되었습니다. 이번 로코 페스티벌은 유명 유투버나 협력 블로거 등을 통하여 부산 데이 보다 수십 배의 노출을 유도시킬 예정입니다.! (예상 노출 100만 이상)

12.png



후원 및 참여

55d6e7754c42d9b8773c1d332f58186e-1458303723.jpg


  


ROKO Festival 스폰서쉽 제안 및 기대효과 (홍보 부스 및 판매 부스)

러스코리아는 로코 페스티벌 참여를 원하시는 기업 및 단체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를 통하여 러시아 현지 시민들에게 한국 제품을 미리 알리고 판매해보며 러시아 시장에서의 데이터를 구축할 수 있으며 페스티벌 홍보물 및 이 전.후 제작되는 영상 및 오프라인 컨텐츠에 기업의 로고 및 제품의 노출로 인하여 러시아 시장에서의 홍보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행사 5000명 이상 참여 예상) 
1. 러시아 젊은층 인지도 확대 
2. 러시아 내 기업이미지 증가
3. 러시아&CIS 유투브 컨텐츠 노출

13.png



14.png



15.png



러스코리아 와 한인회는 각 업무에 합당한 최고의 인재들을 배치하여 행사의 성공 및 최고의 컨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습니다!

16.png



로코페스티발은 시민과 함께 기업. 기관 그리고 개인들의 많은 참여로 모두에게 윈윈하려 합니다.

17.png



18.png



5월 6,7,8,9 러시아의 공휴일로 행사장엔 로코페스티발 및 다른 행사들도 열려 평소보다 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며 현재의 장소가 무대 및 부스 등을 설치하기엔 깔끔하고 인기 있는 행사장입니다.

19.png



선착순으로 부스의 장소를 협의할 수 있습니다.
후원 및 행사 참여 문의는 박다훈 대표 (현재 상트페테르부르크) , 양희우 이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1.png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민과 함께할 2016 ROKO Festival in St. Petersburg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한류의 열기 및 한국을 더 알리며 한국에 대한 인식 또한 좋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인구 500만의 도시 중심가에서 펼쳐질 규모가 큰 문화 축제로 양국 간의 지속적인 문화교류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러스코리아는 앞으로도 더 많은 행사를 개최하고 한류를 알리기 위해 경주하겠습니다 :D
오늘도 내일도 여러분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